본문 바로가기

벌새::Life

레뷰(RevU) 머그컵 득템

반응형
5월 경에 가입한 레뷰(RevU)에서 이웃 블로거 초대 이벤트를 개최했었습니다.

사실 저 글을 작성하고서도 초대 이벤트가 있는 줄조차 몰랐고, 아는 분에게 해당 사이트를 이야기하면서도 추천을 해달라는 말도 하지 않았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가입을 하시면서 저를 추천 아이디로 등록을 하셨드래요.

덕분에 이렇게 당첨이 되었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고, 이벤트 상품으로 머그컵과 스티커를 선물 받았습니다.

사실 레뷰에서는 활동에 따른 포인트 제도를 통해 일정 포인트가 적립되면 해당 포인트를 이용하여 아이템을 무료로 신청할 수 있는데, 당첨과 함께 누적된 포인트로 머그컵 하나를 더 신청했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도착한 머그컵은 딸랑 한 개! 아마 당첨용 머그컵은 따로 보내주시려나 봅니다.(덧글로 같이 보내달라고 했었는데.. )

선물을 받았으니 자랑질 들어갑니다.


커다란 박스 안에 이처럼 작은 박스가 들어있고, 안에는 머그컵이 점잖게 있었답니다.


이건 레뷰 스티커로 또 다른 아이템인데 같이 왔습니다. 일종의 레뷰 홍보용 스티커~


하얀색 머그컵 안에는 쟈스민이 하나 들어 있습니다. 카메라와 찍는 이가 저질이라 문구가 잘 보이지 않는데 [Please review this mug at revu.co.kr]이라는 글귀가 보입니다.

머그컵에 대한 리뷰를 해달라는 말이겠죠~


아담한 크기의 머그컵은 차 한 잔 마실 때, 이용하시면 안성맞춤일 겁니다.

해당 사이트에 관심있는 분들은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