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벌새::Computer & IT

네이버 메일 마일리지 종료 안내

반응형
네이버(Naver)에서 제공하는 이메일 서비스의 마일리지 제도가 2009년 12월 31일까지만 서비스되고 종료가 된다는 소식입니다.

이로 인하여 6월 30일부터는 이메일을 통한 마일리지 적립이 중지가 되어 더 이상 마일리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출처 : 네이버(Naver)

현재 자신의 마일리지 적립 포인트를 확인하시려면 이메일 서비스 좌측 하단의 마일리지를 확인하시면 되며, 지금까지 적립된 마일리지를 좋은 일에 사용할 수 있는 방법 중의 하나가 해피빈으로 교환하여 기부를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작년에 촛불집회 후원 방법으로 소개해 드린 방법과 같이 현재 누적되어 있는 마일리지를 해피빈으로 교환하여 원하시는 기부단체에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기능은 1개월에 최대 5,000 포인트까지만 전환이 가능하므로 마일리지가 많이 적립되어 있는 분들은 매달 꾸준히 교환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전환 페이지에서는 사용자가 전환 가능한 마일리지를 자동으로 표시하고 있으며, 500 포인트가 콩 1개로 교환이 되며, 콩 1개는 100원의 화폐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교환된 해피빈은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해피빈 정보를 토대로 원하시는 단체에 기부를 하시면 됩니다.

적립된 네이버 이메일 마일리지를 낭비하지 마시고, 좋은 일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