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벌새::Software

[업데이트] Adobe Flash Player 10.0.32.18

반응형
최근 공개된 Adobe Flash Player 제로데이(0-Day) 취약점에 대한 업데이트 패치가 오늘 공개가 되었습니다.

현재 사용 중인 Adobe Flash Player 버전은 10.0.22.87 버전으로 해당 버전에서는 악의적인 공격에 취약하므로 반드시 상위 버전 10.0.32.18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하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 방법은 Adobe Flash Player 다운로드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최신 버전을 표시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Google 툴바 설치 여부를 결정한 후 하단의 [동의 및 지금 설치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ActiveX 방식으로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Adobe DLM(Adobe Download Manager)를 설치하여 자동으로 Adobe Flash Player 설치를 진행하게 됩니다.


설치가 완료된 후 사용자는 웹 페이지 상으로 설치된 최신 버전 설치 완료 안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치된 Adobe Flash Player 버전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C:\WINDOWS\Downloaded Program Files 폴더 내의 Shockwave Flash Object 항목의 등록정보 중 버전 항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Flash 개체는 웹 상에서 기본적으로 동작하는 플러그인이며, 최근 웹 사이트를 변조하여 방문한 사용자의 컴퓨터를 감염시키는 전달 매체 중의 하나이므로 반드시 최신 버전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