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벌새::Event

avast! 이벤트 : 1억번째 이메일 등록 사용자를 찾습니다.

반응형
국내에서 알려진 해외 무료 보안제품 중에서 가장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 avast! 제품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해당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본사 차원에서 한글을 지원하고 있다는 점과 무료 라이센스 발급을 통해 누구나 avast! Home 버전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현재 avast! Home / Pro(유료) 버전을 사용하기 위해 등록한 이메일 계정이 거의 1억명에 가까이 다가가고 있으며, 이에 해당 업체에서 1억번째 사용자로 등록하는 계정에 한하여 체코 프라하(Czech Praha) 여행권을 선물로 준다는 대형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아마 12월 중으로 돌파가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행운의 1억번째 등록자가 되는 경우 업체에서 정한 약관(Terms and Conditions)에 부합할 경우 등록자 국가에서 체코 프라하까지의 왕복 항공권과 4성 호텔 숙박권을 선물한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많은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해당 비디오는 avast!에서 제작한 것으로 체코의 역사와 관련된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해당 업체에서는 만약 본사가 위치한 체코 사람이 당첨이 되는 경우에는 아주 멋진 저녁식사와 함께 대체 여행을 선물한다고 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