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주)에스지알아이 보안업체에서 개인 사용자 공개 버전(무료 백신) 바이러스 체이서(Virus Chaser) 7.0 버전을 출시하였다는 소식입니다.

바이러스 체이서 제품은 6.0 버전까지 러시아 보안제품 닥터웹(Dr.Web) 엔진을 Anti-Virus로 사용하고 있는 제품으로 초기 출시 당시 가벼운 제품으로 인기를 모았으며, 최근 국내 보안 시장에서의 개인 사용자 무료 백신의 영향을 받아 이번에 무료 백신 시장에 동참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확인된 바에 따르면 7.0 버전에서는 알약, nProtect 제품 등 국내 보안제품에서 다수 사용하는 해외 BitDefender 엔진으로 교체를 하였다는 소식입니다.(이 부분은 차후 제품 리뷰를 통해 확인하겠습니다.)

출처 : 바이러스 체이서(Virus Chaser)


초기 알려진 제품 명칭은 SGA-VC라는 명칭인데, 정식 명칭은 기존의 Virus Chaser 6.0 버전의 업그래이드판인 Virus Chaser 7.0으로 나온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버전의 주요 기능은 강력한 실시간 감시, 루트킷(Rootkit) 탐지, 스파이웨어(Anti-Spyware) 엔진 탑재, 네트워크 트래픽 감시, 방화벽(Firewall), 보안 취약점, 보안 패치 업데이트(VC PCMS 설치 사용자에 한함), 시스템 최적화, 파일 완전 삭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지원하는 운영체제(OS)는 Windows XP / Vista / Windows 7(32 & 64bit 지원)으로 불편없이 이용하실 수 있으리라 보여집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많은 이용을 하시기 바랍니다.(참고로 해당 프로그램의 다운로드는 현재 제작사 사이트에서 회원 가입 절차를 거치도록 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울지않는 벌새

울지않는벌새가 되고 싶은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