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벌새::Security

[업데이트] Adobe Flash Player 10.0.42.34

반응형
Adobe사의 Adobe Flash Player 프로그램이 최근 공개된 제로데이(0-Day) 보안 취약점을 해결한 10.0.42.34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하였습니다.

 업데이트 이전 버전인 Adobe Flash Player 10.0.32.18 버전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다음과 같은 절차에 따라 업데이트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Adobe Flash Player 설치 웹 페이지에 접속하여 10.0.42.34 버전을 설치하기 위해 하단의 [동의 및 지금 설치하기] 버튼을 실행합니다.

추가 설치되는 [무료 Google 툴바]를 원치 않는 분들은 체크 해제를 하시고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제공되는 Adobe DLM(Adobe Download Manager) ActiveX 설치 방식을 이용하여 그림과 같이 다운로드 및 설치를 진행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최종적으로 %systemroot%\Downloaded Program Files 폴더 내의 Shockwave Flash Object 항목의 등록정보 중 버전 항목을 통해 업데이트된 Adobe Flash Player 버전을 통해 업데이트 여부를 체크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업데이트는 공격자에 의해 악의적으로 변조된 웹 사이트 접속시 취약점을 가진 Adobe Flash Player가 설치된 사용자 컴퓨터인 경우 자동으로 감염이 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업데이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