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벌새::Event

오늘만 무료 : Online Armor ++ 방화벽 1년 라이센스 (2010.1.29)

반응형

해외 통합 방화벽 제품 Online Armor ++ 프로그램에 대해 하루 동안 무료로 1년 라이센스를 제공하는 프로모션(Promotion)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블로그에서 소개해드린 Giveaway of the Day에서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해당 방화벽은 해외 방화벽 테스트에서 최상위권을 차지할 정도로 입증된 성능을 가지고 있으며, 추가적으로 안티 바이러스(Anti-Virus) 제품인 a-squared Anti-Malware(Emsisoft 엔진+Ikarus 엔진) 제품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안티 바이러스 제품 역시 각종 테스트에서 최상위권을 기록하는 듀얼(Dual) 엔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국내에서도 일부 사용자들이 애용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알고 있습니다.


1. 기간 : 2010년 1월 29일 오후 5시 ~ 2010년 1월 30일 오후 5시까지 (한국 시간 기준)
2. 프로그램 이름 : Online Armor ++ 방화벽 (1년 라이센스)
3. 지원 가능 OS : Windows XP / Windows Vista / Windows 7 (32비트)

※ 해당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제품에 대한 1년 라이센스를 얻는 과정은 먼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Online Armor ++ 프로그램을 다운로드(82.5MB / Zip 압축 파일)합니다.

압축 파일 내부에 있는 Setup 설치 파일을 이용하여 프로그램을 설치한 후, readme.txt 파일에서 안내하는 프로그램 등록 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프로그램 설치 중 이메일 등록을 통한 프로모션 등록키 발송)

등록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Single Edition - 1 year ($59.95) 항목이 [Now $FREE]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공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Buy Now]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결제 페이지에서는 프로그램 설치시 등록한 이메일을 통해 발송된 프로모션 등록키를 입력하여 정식으로 1년 라이센스를 무료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Giveaway of the Day를 통한 프로모션에서는 프로모션 기간 중에 반드시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등록을 해야 하며, 차후 업그래이드 버전을 설치하실 수 없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해당 라이센스는 개인 사용자에 한하여 무료로 제공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