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Tistory) 블로그를 사용하시는 사용자들을 위하여 @tistory.com 이메일 주소를 공식적으로 지원하는 이벤트가 실시되었습니다.

출처 : 티스토리(Tistory)

최근에 한메일(@hanmail.net)이 다음 메일(@daum.net)로 이름을 변경하였고, 이번에는 블로그 서비스에서 이용하는 자신의 도메인을 이용하여 다음 메일과 연동을 시켜준다는 점에서 매우 만족스러운 서비스가 아닐까 판단됩니다.

티스토리 메일을 만들기 위해서는 반드시 티스토리 계정으로 로그인을 한 후, 티스토리 메일 만들기 페이지에 접속하여 다음과 같은 절차에 따라 빠르고 쉽게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간편하게 만들어진 @tistory.com 이메일 주소는 다음(Daum) 메일 기본 주소로 등록이 되며, 자신의 다음 메일로 접속하여 다음과 같은 옵션을 체크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 메일 환경 설정의 [다른 메일 주소로 보내기/받기 설정] 항목을 통해 자신이 이메일 발송시 이용할 주소와 받는 이메일 주소를 설정 및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내는 이메일 주소 기본값이 @tistory.com 메일로 설정이 되어 있으므로 사용자는 기존의 다음(또는 한메일) 메일로 변경하실 수 있으며, 다음 메일을 통해 추가된 @tistory.com으로 수신된 이메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제 다음 메일에서 이메일을 발송할 때 표시되는 보내는 사람을 보면 @tistory.com 주소를 포함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외부에서 @tistory.com 메일로 수신된 경우를 살펴보면 정상적으로 수신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tistory.com 이메일 주소를 생성한 경우 티스토리 블로그의 관리자 모드에서 실시간으로 다음 메일에 수신되는 이메일을 체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해당 [메일] 메뉴를 클릭할 경우 다음 메일로 바로 연결이 되므로 편의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2011년 6월 21일(화) ~ 7월 17일(일)까지 진행되며, 총 4차례(2011년 6월 30일, 7월 7일, 7월 14일, 7월 21일)를 통해 매주 2,500명을 선별하여 Daum 메일과 Daum 클라우드 용량을 100GB로 늘려주는 행운을 잡을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신고
블로그 이미지

벌새

울지않는벌새가 되고 싶은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