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Daum 영화

비밀 첩보원 톰 크루즈(Tom Cruise)가 불가능할 것 같은 임무를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해내는 액션 영화 "미션 임파서블(Mission : Impossible)" 시리즈는 1996년 1편을 시작으로 2011년 4번째 작품 "고스트 프로토콜(Ghost Protocol)"을 통해 변함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Daum 영화> Mission : Impossible (1996)

 

  <Daum 영화> Mission : Impossible 2 (2000)

 

  <Daum 영화> Mission : Impossible 3 (2006)

 

이번 작품의 제목으로 사용된 "고스트 프로토콜(Ghost Protocol)"의 의미는 러시아 모스크바에 위치한 크렘린 궁에서 임무 수행 중 핵무기 코드를 탈취하려는 조직에 의해 테러 용의자로 누명을 쓰게 되고, 이로 인해 IMF 조직이 해체되는 과정에서 마지막으로 주어지는 임무를 의미합니다.

 

러시아 핵무기 발사 코드를 되찾기 위해 두바이의 130층 건물에서 외벽을 타는 톰 크루즈(Tom Cruise)의 실제 액션은 영화 개봉 전부터 영상을 통해 많은 이슈를 뿌렸으며, 실제 영화를 통해 보면 대단한 강심장의 배우라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

 

영화의 마지막 장면에서는 이전 작품에서 나왔던 동료와 아내가 잠시 나오는데, 과연 미션 임파서블(Mission : Impossible)의 차기작이 나올 수 있을지 알 수가 없습니다.

 

특히 최소 4년 이상의 주기로 제작되어 온 점을 고려한다면 50대 중반이 넘는 톰 크루즈(Tom Cruise)의 미션(Mission)은 불가능(Impossible)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미션 임파서블 : 고스트 프로토콜 (2011)

Mission: Impossible - Ghost Protocol 
8.5
감독
브래드 버드
출연
톰 크루즈, 제레미 레너, 사이먼 페그, 폴라 패튼, 미카엘 뉘크비스트
정보
액션 | 미국 | 132 분 | 2011-12-15

 

◆ 벌새 평가 :

블로그 이미지

울지않는 벌새

울지않는벌새가 되고 싶은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