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Daum 영화

서양의 대표적인 공포 캐릭터인 드라큘라(Dracula)의 시초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큘라 : 전설의 시작(Dracula Untold)"은 호러(Horror)물이 아닌 액션물입니다.

 

영화를 통해 무수하게 쏟아진 드라큘라(Dracula)는 원래 뱀파이어(Vampire)를 의미하며 이 작품에서도 주인공은 자신의 가족과 왕국을 술탄(Sultan) 제국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하여 스스로 악마와 계약을 맺습니다.

 

작품에 등장하는 악마는 수천년 동안 저주로 인해 동굴 밖을 나갈 수 없는 뱀파이어(Vampire)이며 자신을 찾아온 드라큘라(Dracula)에게 자신의 능력을 나누어주며 계약을 맺게 됩니다.

 

계약의 내용은 3일 동안 인간을 초월하는 능력을 가질 수 있지만 피(Blood)를 갈망하는 욕구를 이기지 못하고 피를 마실 경우에는 영원히 자신처럼 악마로 살아가게 된다는 것입니다.

 

결국 1대 수십만의 전쟁을 홀로 버티다가 사랑하는 아내를 잃으며 마지막으로 지키고 싶었던 아들을 위해 피를 마시고 뱀파이어(Vampire)가 되어 복수를 한다는 내용입니다.

 

전체적으로 액션도 어차피 상대가 되지 않는 인간과의 대결이므로 감흥을 주지 못하고 화려한 갑옷만이 기억에 남는 작품으로 남는 것 같습니다.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 (2014)

Dracula Untold 
7.4
감독
개리 쇼어
출연
루크 에반스, 도미닉 쿠퍼, 사라 가돈, 찰스 댄스, 아트 파킨슨
정보
판타지, 액션 | 미국 | 92 분 | 2014-10-08

 

◆ 벌새 평가 :

 

블로그 이미지

벌새

울지않는벌새가 되고 싶은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