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크루즈(Tom Cruise) 주연의 다섯 번째 미션 임파서블(Mission Impossible) 시리즈는 사망하거나 실종된 것으로 알려진 영국 첩보원들이 조직한 신디케이트(Syndicate) 테러 조직을 추적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작품에서 선정한 로그네이션(Rogue Nation)의 의미는 국가를 위해 활동하는 첩보원들이 가짜(불량) 국가를 구성하여 혁명을 일으키려는 것을 뜻하는 것으로 보이며, 특히 이 작품의 첫 번째 장면의 맛보기에서는 Airbus A400M Atlas 군수송기 외부에 실제로 매달려서 비행을 하는 톰 크루즈(Tom Cruise)의 엄청난 액션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번 스토리에서도 Impossible Missions Force(IMF) 조직이 강제적으로 해체를 당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특히 톰 크루즈(Tom Cruise)와 기존에 호흡을 맞추던 제레미 레너(Jeremy Renner), 사이먼 페그(Simon Pegg), 빙 라메즈(Ving Rhames) 대원이 모두 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영구 첩보 기관 MI6 소속의 여성 요원 레베카 퍼거슨(Rebecca Ferguson)의 매력적인 연기와 액션은 이번 작품에서 가장 중요한 스토리를 이끌고 있으며, 특히 마지막에 선보이는 악당 우두머리를 기발한 방법으로 생포하는 장면은 매우 통쾌합니다.

 

과연 톰 크루즈(Tom Cruise)의 미션 임파서블(Mission Impossible) 차기작에 제작될 것인지 알 수 없지만 최소 4년 이상의 주기로 제작되는 흐름을 감안한다면 50대 후반의 나이에 활약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2015)

Mission: Impossible - Rogue Nation 
8.2
감독
크리스토퍼 맥쿼리
출연
톰 크루즈, 제레미 레너, 사이먼 페그, 레베카 퍼거슨, 빙 라메즈
정보
액션, 어드벤처 | 미국 | 131 분 | 2015-07-30

 

◆ 벌새 평가 :

 

신고
블로그 이미지

벌새

울지않는벌새가 되고 싶은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