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Comics 영웅 캐릭터 조합의 Justice League 소속으로 등장하는 수퍼맨(Superman), 배트맨(Batman), 원더 우먼(Wonder Woman)을 소재로 만든 "Justice League : Gods and Monsters" 애니메이션에서는 기존의 설정과는 뿌리부터 다릅니다.

 

수퍼맨(Superman)은 폭발 직전의 고향을 탈출할 때 Zod 장군과 어머니의 사이에서 태어나는 것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배트맨(Batman)은 과학자 출신으로 병을 고치려다가 뱀파이어(Vampire)처럼 변하게 됩니다.

 

또한 원더 우먼(Wonder Woman)은 다크사이드(Darkseid)의 아들과 결혼하던 날 비극적인 일을 당하여 지구로 왔다는 설정입니다.

 

이렇게 뭉친 Justice League 멤버는 미국 정부와 손잡고 악당들을 처리하지만 다른 스토리와는 다르게 잔인하게 악당들을 죽이는 방식을 고집하고 결국 정부와 틀어진 이들은 비밀리에 준비해 온 "Project FairPlay" 작전에 의해 위기에 몰리게 됩니다.

 

하지만 자신들을 모함하며 사람들을 죽이던 정체불명의 괴물의 정체가 밝혀지면서 지구를 다시 한 번 구하게 되면서 예전의 명성을 되찾게 되고 그 동안 자신들의 일처리 방식을 반성하면서 진정한 Justice League로 탄생하는 내용을 그리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Justice League 멤버들이 색다른 모습으로 활약하면서 신선하며 전혀 상상할 수 없었던 인물이 범인이라는 점에서 재미있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벌새 평가 :

 


신고
블로그 이미지

벌새

울지않는벌새가 되고 싶은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