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God)과 인간이 지상에서 함께 살아가는 이집트(Egypt) 시대를 배경으로 대관식을 치루던 중 아버지(Osiris)의 동생(Set)이 나타나 아버지를 살해하고 왕이 될 아들(Horus)의 두 눈을 빼앗는 공격으로 왕권을 차지하게 됩니다.

 

 

영화 "Gods of Egypt"의 설정에서는 신(God)은 인간보다 체격이 월등하게 크며, 피는 금(Gold)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천년 동안의 생명력을 가지고 있으며 동물의 형상으로 변신을 할 수 있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왕의 자리를 빼앗은 Set 역으로는 300, 모범시민(Law Abiding Citizen), 백악관 최후의 날(Olympus Has Fallen)에 출연한 Gerard Butler가 맡고 있으며, 두 눈을 잃은 신 Horus는 안타깝게 죽음을 맞이한 여자 친구를 다시 살리고 싶은 마음에 Horus와 함께 Set에 맞섭니다.

 

작품에 등장하는 전투 장면과 인간과 신의 신체 사이즈 차이를 컴퓨터 그래픽(CG)을 통해 자연스럽게 구현하여 상당한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으며, 2시간이 넘는 러닝타임에도 지루하지 않게 스토리가 잘 구성되어 있기에 이런 류의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놓치지 마시고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 벌새 평가 :

신고
블로그 이미지

벌새

울지않는벌새가 되고 싶은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