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벌새::Event

굿네이버스 기부 캠페인 - 안철수연구소 보안위젯

반응형
국내 보안업체 안철수연구소(AhnLab)에서 블로그에 보안위젯을 설치할 경우 국제 구호단체 굿네이버스에 일정 금액을 기부하는 캠페인을 하고 있습니다.

■ 캠페인 기간 : 기간 : 2009년 5월 6일 ~ 2009년 6월 30일

■ 참여 방법 : 자신이 운영하는 블로그에 안철수연구소에서 제공하는 보안 위젯 설치시 100원을 설치 블로그 명으로 자동 기부

※ 해당 캠페인의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안위젯을 설치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보안위젯을 설치할 블로그 주소(URL)를 입력하신 후, 해당 위젯의 가로 사이즈 크기를 둘 중에서 하나 선택하여 체크하신 후 [퍼가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해당 위젯 소스가 자동으로 복사가 이루어졌으면, 자신의 블로그 관리자 모드에서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해당 소스를 추가해 줍니다.(설명에서는 티스토리(Tistory) 블로그를 통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티스토리 관리자 옵션에서 [스킨 - 사이드바 설정] 항목에 접근하여 사이드바 플러그인 목록에 있는 [HTML 배너출력] 항목을 클릭하여 자신이 추가할 위젯의 위치를 드래그(Drag) 방식으로 이동시킵니다.

이동한 [HTML 배너출력] 항목의 [편집] 버튼을 클릭하여 보안위젯 소스를 복사하여 넣으신 후 저장을 하시면 자신이 원하는 사이드바에 해당 보안위젯이 출력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초기 보안위젯 소스를 복사하시면 해당 캠페인 하단 게시판에 자동으로 등록한 블로그 주소가 생성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동안 보안위젯이 하나 있었으면 했는데, 이번 기회에 관심있는 분들은 많은 참여를 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