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벌새::Computer & IT

네이버 지식iN과 해피빈 기부 프로그램 시행

반응형
네이버(Naver)에서 얼마 전에 그동안 운영해오던 이메일 마일리지를 폐지하면서 마일리지를 통한 해피빈 기부 방식을 더 이상 이용할 수 없는 아쉬움이 생겼었습니다.

그런 와중에 최근 7월 16일부터 네이버에서 운영 중인 지식인 서비스의 아바타 등급 중수 이상의 이용자들이 지식인을 통해 답변한 내용이 채택될 경우 해피빈을 지급한다는 새로운 소식이 올라왔습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인 등급 아바타 안내

현재 네이버 지식인 등급 아바타는 하수부터 시작되어 최근에 새롭게 생긴 초수 등급 이상인 중수의 경우 답변 채택시 해피빈 1개, 고수 등급 이상의 경우 답변 채택시 해피빈 3개를 지급한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실제 오늘 확인해본 제 해피빈이 지식인 답변 채택을 통해 10여개가 적립이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7월 16일부터 8월 16일까지 초수 등급에 한하여 해피빈 적립을 허용한다고 하니 해당 등급에 해당하시는 분들도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언제나 지식인에 답변을 하면서 2% 부족한 느낌이 있었는데, 이런 기부 문화와 연결을 해주니 나름대로 의미를 가지고 답변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지식인 중수 이상이 된다는 것이 그리 쉽지만은 않다는게 문제인 것 같습니다. 저처럼 널널한 인간이 아닌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