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벌새::Event

Nero 9.4.12.3 평생 무료 버전 (한글판)

반응형
CD/DVD 저장매체에 데이터(Data)를 기록할 수 있는 해외 유명업체 Nero Inc.에서 Nero 9.4.12.3 버전에 대해 무료 버전을 공개하였습니다.
 

해당 버전은 영문판으로 기간 제한이 없이 평생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기능상 제한 조건은 다음과 같은 제시하고 있습니다.

 

This version of Nero 9 contains simply data burning and disc copying features for CDs and DVDs. Additional features and functionality are available with an upgrade to Nero 9 full version.


즉, CD/DVD를 통한 데이터 굽기와 디스크 복사 기능은 제공하지만 추가적인 기능은 풀 버전(Full Version)으로 업그래이드를 하시려면 유료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다운로드 링크가 생성됩니다.

참고로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통하여 해당 업체의 각종 정보가 계속적으로 발송된다는 점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그와 함께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그림과 같은 활성화 링크가 전달되며 해당 링크를 복사하여 사이트에 접근을 합니다.

활성화 페이지에서는 자신의 영문 이름, 국가(Republic of Korea), 언어를 선택하여 저장(Save)를 클릭하면 정식으로 등록이 됩니다.

등록 과정이 완료되시면 처음의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재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혹시 다운로드가 제대로 실행이 되지 않으시면 다시 시도를 해보시면 됩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기간 제한이 없으며, 최근 다양한 기능으로 무거워져서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상위 버전의 굽기 기능만을 제공하는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이나 하위 버전에서 굽기 기능만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