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벌새::Security

해외 보안제품 AVG 한국 공식 판매 실시

해외 유명 보안제품 AVG가 한국 공식 사이트를 오픈하고 유료 제품을 판매한다는 소식입니다.
 

AVG 업체의 제품 중 AVG Anti-Virus의 경우 오래 전부터 Avast! 제품처럼 무료 보안제품을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단지 그 차이점이라면 Avast!의 경우에는 한글판을 공식적으로 제공하고 있었으며, AVG는 최근에 한글판을 공식적으로 제공하기 시작했다는 차이가 있습니다.

이미 작년경 국내 보안업체 노애드(NoAD)사에서 안티 바이러스 엔진으로 AVG를 이용하고 있었으며, 이번에 해당 업체가 정식으로 한국을 마케팅 시장으로 보고 판매를 자체적으로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 AVG Korea

AVG 제품의 구성은 개인용 무료 버전인 AVG Anti-Virus 제품, 무료 버전에 기능이 추가된 유료 AVG Anti-Virus 제품, 통합 보안제품인 AVG Internet Security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악성코드에 대한 보안제품의 진단 능력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어느 정도 해당 제품에 대한 진단력이나 오진에 대해 각자의 생각이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 개인적으로는 성능은 훌륭하지만 다소 오진에 대한 걱정이나 국내 환경에서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부분이 힘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하지만 현재 AVG 한국 공식 포럼 게시판을 운영할 정도로 서비스 지원은 어느 정도 소통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제품의 가격 구성을 보면 1년 라이센스와 2년 라이센스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왕 구입하시려면 2년 라이센스를 구입하시는 것이 금전적으로 이득으로 보입니다. 물론 구입 전에는 일정 기간 체험판을 사용하시면서 자신의 컴퓨터 환경에 맞는지 여부를 꼼꼼하게 따지시기 바랍니다.

 

 

  • 오홋.. 포럼까지 제공하는군요.
    그런데 속도가 느리고 게시판 프로그램이 국내 사용자들에게는 생소해서(외국에서는 많이 사용하지만) 활성화되기는 쉽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등록도 해야하고.... ㅠ.ㅠ

    • 등록하지 않으면 읽기만 가능하다고 하더군요.

      게시판 형태가 해외 포럼 게시판 유형이라 국내 사용자에게는 친근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한국어 포럼을 지원한다는 것에서는 환영해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