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벌새::Computer & IT

구글 애드센스 웨스턴 유니온 서비스 실시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서비스에서 광고 수익을 그 동안 외화 수표로 발행하던 것을 웨스턴 유니온 서비스를 통해 수익금 발행 다음날 바로 현금화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시작하였다는 소식입니다.

웨스턴 유니온(Western Union Quick Cash) 서비스란, 해당 서비스와 계약을 맺은 은행을 통하여 애드센스 수익금을 바로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는 방식으로, 한국에서는 기업은행을 통해서만 이루어질 수 있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를 운영하시는 분들은 자신의 애드센스 계정에서 다음과 같은 지급 형식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수표 - 일반 우편]에 체크되었던 부분을 [Western Union Quick Cash]로 변경을 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다음 단계에서는 [수취인 이름/성] 공란에 상단에 있는 [현재 수취인 이름]과 동일하게 기입을 합니다. 참고로 공란이 2개가 있지만 하나의 공란에만 작성하시면 됩니다.

추가로 확인한 내용에 따르면 두 개의 공란에서 위에는 성을 넣으시고, 아래에는 이름을 넣으서 입력을 하는 것도 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단, 저처럼 공란 두 곳에 모두 성과 이름을 같이 기입하여 신청이 안되어 한참 헤매시지 않도록 하세요.

최대 지급 금액은 $7,000이며, 신청자가 60일 이내에 수령을 하지 않을 경우에는 자동으로 지급이 보류가 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지급을 받기 위해 준비해야 할 부분은 주민등록증, 발신자 정보, 지급액, 고유 MTCN(Money Transfer Control Number) 번호입니다.

국내 Western Union 코리아를 통하여 자신이 살고 있는 지역의 대리점을 찾을 수 있지만, 현재는 기업은행에서만 처리가 된다고 하며, 해당 서비스는 개인 블로그 및 사이트 이용자에 한하여 서비스 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