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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파워텍 업체에서 서비스하는 개인정보 보안 솔루션 인포시큐리티(InfoSecurity) 프로그램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테스트 환경]
● OS : Windows XP SP3
● 설치 프로그램 : Setup 설치 파일 (MD5 : 00083e65e67859e7014c43231da21664)
※ 해당 프로그램은 배포 방식에 따라 파일 구성 및 정보가 다를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게시글 작성 일자 기준이므로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컴퓨터 환경에 따라 결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 OS : Windows XP SP3
● 설치 프로그램 : Setup 설치 파일 (MD5 : 00083e65e67859e7014c43231da21664)
※ 해당 프로그램은 배포 방식에 따라 파일 구성 및 정보가 다를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게시글 작성 일자 기준이므로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컴퓨터 환경에 따라 결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1. 프로그램 설치 / 삭제 정보
1-1. 생성 폴더 / 파일 정보
1-2. 레지스트리 생성 정보
1-3. 프로세스 정보
1-4. 삭제 정보
프로그램 삭제 후에는 추가적으로 [%사용자 계정%\시작 메뉴\프로그램\InfoSecurity] 항목을 수동으로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2. 제품 해지 신청 정보
1-2. 레지스트리 생성 정보
HKEY_CURRENT_USER\software\InfoSecurity
HKEY_CURRENT_USER\software\Microsoft\Windows\CurrentVersion\Run
- InfoSecurity = C:\Program Files\InfoSecurity\InfoSecurityC.exe /RUN
HKEY_CURRENT_USER\software\Microsoft\Windows\CurrentVersion\Uninstall\InfoSecurity
HKEY_CURRENT_USER\software\Microsoft\Windows\CurrentVersion\Run
- InfoSecurity = C:\Program Files\InfoSecurity\InfoSecurityC.exe /RUN
HKEY_CURRENT_USER\software\Microsoft\Windows\CurrentVersion\Uninstall\InfoSecurity
1-3. 프로세스 정보
1-4. 삭제 정보
프로그램 삭제 후에는 추가적으로 [%사용자 계정%\시작 메뉴\프로그램\InfoSecurity] 항목을 수동으로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2. 제품 해지 신청 정보
해당 프로그램의 이용약관에서는 월정액(자동 연장 결제) 유료 사용자는 별도의 해지 신청이 없을 경우 매월 자동으로 이용요금을 청구하는 방식이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 전화 : 070-8676-3591
2. 자동 연장 결제 해지 신청
위와 같은 방법으로 해지 신청이 되지 않을 시에는 휴대폰/ARS 결제중재센터를 통하여 문제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금전적 피해와 관련해서는 한국소비자원에 신고하여 구제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기타 프로그램 삭제와 관련된 상담은 보호나라(전화 118번) / 안철수연구소 가짜 백신 신고센터(로그인 필요) 또는 국내 신뢰할 수 있는 보안업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 자동 연장 결제 해지 신청
위와 같은 방법으로 해지 신청이 되지 않을 시에는 휴대폰/ARS 결제중재센터를 통하여 문제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금전적 피해와 관련해서는 한국소비자원에 신고하여 구제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기타 프로그램 삭제와 관련된 상담은 보호나라(전화 118번) / 안철수연구소 가짜 백신 신고센터(로그인 필요) 또는 국내 신뢰할 수 있는 보안업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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