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벌새::Security

AVGKorea 도메인으로 인한 AVG Free 사이트 접속 문제

반응형
체코 보안 제품 AVG 제품이 한글판 출시와 더불어 최근에는 (주)아이뱅크를 한국 총판으로 선정하여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미 작년부터 국내에서 AVG 사이트에 접속을 할 경우 자동으로 AVGKorea 도메인으로 연결되도록 설정되어 있으며, 해당 사이트에서 사용자가 AVG 공식 영문 사이트로 변경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AVGKorea 도메인이 등장하면서 국내에서 영문 AVG 무료 백신 사이트(AVG Free)에 접속하는데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 점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구글(Google) 검색을 통해 AVG 검색을 시도하면 AVG 공식 사이트(AVG 홈페이지)보다 상단에 AVG Free 사이트(AVG Free Edition 영문 사이트)가 등록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AVG 공식 사이트(avg.com)에 접속을 시도할 경우 자동으로 AVGKorea 사이트로 연결이 되며 사용자가 영문 사이트로 접근을 원할 경우 상단의 [다른 국가 보기 - English] 버튼을 통해 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AVG 무료 백신 영문 사이트에 접속을 하기 위해 구글 검색의 ①번 검색 링크를 클릭할 경우 그림과 같이 AVGKorea 도메인으로 인하여 페이지를 찾을 수 없다는 메시지를 출력하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다행히 Google 검색에서는 하위 링크로 함께 제공하여 ②번 검색 링크를 통해 AVG Free 사이트에 정상적으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실제 AVG Free 영문 공식 사이트는 국내 AVGKorea에 등록된 AVG Free Edition 최신 버전에서도 차이가 나고 있다는 점에서 사용자들이 쉽게 AVG Free 영문 사이트에 접근할 수 있도록 지금의 잘못된 연결은 수정을 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