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벌새::Software

업데이트 : Java SE Runtime Environment(JRE) 6 Update 21

반응형
Oracle 업체에서 제공하는 Java SE Runtime Environment(JRE) 플러그인의 1.6.0_21-b06 버전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버전에서는 이전 버전에서 발견된 버그(Bug) 수정이 이루어졌으며, 보안 관련 취약점 패치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Java SE Runtime Environment(JRE) 6 Update 20 버전까지 표시되던 SUN 마크에서 인수업체 Oracle 마크로 변경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플러그인을 다운로드 하실 때에는 사용자 OS 종류와 함께 하단의 [I agree to the  Java SE Runtime Environment 6u21 with JavaFX License Agreement.] 동의 항목에 체크를 하신 후 [Continue] 버튼을 누르시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JRE는 OpenOffice.org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해당 플러그인이 반드시 필요한 소프트웨어를 이용할 경우 사용자 컴퓨터에 설치될 수 있으며, 해당 플러그인의 보안 취약점을 이용한 공격이 존재하므로 플러그인이 설치된 시스템 사용자는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