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벌새::Security

Windows XP Service Pack 2 지원 종료 소식

반응형
2010년 7월 13일부로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에서 제공하는 Windows 2000, Windows XP Service Pack 2 버전에 대한 공식적인 제품 지원 종료가 이루어집니다.

Windows 2000(Professional / Server) 버전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Windows 7 버전으로 OS 자체를 교체하시기 바라며, Windows XP Service Pack 2 버전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Windows XP Service Pack 3로 업데이트를 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해당 지원 종료 제품군을 계속 이용할 경우 매월 정기적으로 제공되는 보안 패치를 적용할 수 없으므로 각종 보안 취약점에 노출되어 시스템 감염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출처 : 보호나라

Windows XP Service Pack 3 업데이트를 위해서는 일반적인 보안 업데이트 방식을 이용하거나, CD 이미지로 제작을 원하시는 분들은 [Windows XP 서비스 팩 3 - ISO-9660 CD 이미지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제작을 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서비스팩 3 업데이트 완료 후에도 시스템 환경에 따라 추가적인 업데이트가 다수 존재하므로 반드시 추가적으로 제공하는 업데이트를 함께 적용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