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벌새::Event

알약(ALYac) 3.0 기업용 출시 이벤트 소식 (2012.11.5)

반응형

(주)이스트소프트(ESTsoft) 업체에서 알약(ALYac) 3.0 기업용 제품을 출시하면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출처 : 이스트소프트(ESTsoft)

  알약 3.0 출시 기념 모두 모아 더! 풍성한 이벤트

 

이번 이벤트에서는 알약(ALYac)을 포함한 알툴즈 제품을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60인치 3D 스마트 TV, 맥북프로 레티나, 고급 빔 프로젝터 등)과 알약 3.0 기업용 체험 이벤트를 통해 알약 USB 메모리를 상품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2012년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알약(ALYac) 3.0 기업용 제품은 2009년 11월 알약 2.0 기업용 제품이 출시된 후 3년만에 이루어진 업데이트이며, 업체에서는 이번 제품의 특징을 다음과 같이 소개하고 있습니다.

  1. 더욱 완벽한 탐지율 : 알약 자체 엔진(테라 엔진) + BitDefender 엔진 + Sophos 엔진을 동시에 구동하여 더욱 완벽해진 탐지율을 보장합니다.
  2. 오탐 검증 시스템 : 사용자에게 업데이트 되기 전 운영 체제(OS) 및 주요 보안 프로그램 및 범용 프로그램들의 오진 여부를 사전에 확인하여 오탐을 최소화하였습니다.
  3. 자료 유출 사전 차단 : 매체 제어 기능은 USB 등 다양한 이동식 저장 장치를 통해 자료가 유출되는 것을 사전에 차단합니다.
  4. 강력한 자가 보호 : 알약을 무력화시키기 위해 제작된 악성코드와 보안 위협으로부터 알약은 스스로 강력하게 보호합니다.
  5. 가벼워진 알약 : 엔진 최적화와 프로그램 경량화를 통해 시스템에서 차지하는 메모리와 CPU 점유율을 절감하였습니다.
  6. 높은 보안성, 빠른 검사 속도 : Smart Scan 기술을 통해 안전함이 검증된 파일은 검사에서 제외되어 검사 속도는 빨라지고 실시간 감시 부하는 감소하였습니다.

알약(ALYac) 3.0 기업용 제품은 기업체, 관공서에서 사용하는 제품이므로 기존에 제품을 사용하시거나 새롭게 보안 제품을 구매하실 의향이 있는 곳에서는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