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벌새::Security

알약 안심케어 서비스 출시 (2014.2.18)

반응형

무료 백신 알약(ALYac)을 서비스하는 (주)이스트소프트(ESTsoft) 업체에서 PC와 안드로이드(Android)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한 유료 원격 지원 상품 "알약 안심케어"를 출시하였습니다.

  <알약(ALYac) 보안공지> 원격점검과 해킹보상을 한번에! 알약안심케어 출시! (2014.2.18)

 

알약 안심케어 서비스는 PC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악성코드(악성앱) 감염 등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전문 상담원을 통해 원격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로, 안랩(AhnLab)에서 현재 운영하고 있는 PC주치의 서비스와 유사합니다.

출처 : 알약(ALYac) 홈 페이지

특히 사용자들이 이용 시간의 편의를 위해 평일(09:00 ~ 22:00)과 토요일(09:00 ~ 13:00)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시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가장 핵심적인 차별화된 정책으로는 "현대해상화재보험"과 제휴를 통해 알약 안심케어 1년 이용권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개인정보안심보험" 혜택을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 알약 안심케어 - PC : 100만원 한도 / 1년
  • 알약 안심케어 - 스마트폰 : 100만원 한도 / 1년
  • 알약 안심케어 - 프리미엄(PC + 스마트폰) : 200만원 한도 / 1년

즉, 알약 안심케어 1년 이용 고객은 서비스 기간 중 파밍(Pharming) 등 인터넷뱅킹 악성코드 감염을 통한 해킹이 발생한 경우 또는 스미싱(Smishing)을 통한 악성앱 설치로 인해 소액결제 피해 등을 입은 경우 최대 100~200만원까지 해킹 피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단순히 원격 서비스 지원을 통한 악성코드(악성앱) 및 PC 점검 뿐만 아니라 실제 금전적 피해를 당한 경우에는 보험 처리를 통한 금전적 피해 보상을 받을 수 있으므로 PC 또는 스마트폰 보안에 자신없는 사용자들은 알약 안심케어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알약 안심케어 상품 안내 및 가입 페이지 (링크!!)

참고로 현재 서비스 출시에 따른 할인 혜택 및 알약 안심케어(PC, 스마트폰) 1회 이용권 상품도 제공하고 있으며, 알약(ALYac) 무료 백신 또는 모바일 백신을 사용하지 않는 분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