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벌새::Thinking

어린이 성폭력의 원인이 성매매 금지 때문이라는 이상한 논리

반응형

어느 나이 드신 업체 CEO 직위에 있는 양반의 블로그를 방문하였습니다.

블로그의 글 목록을 보던 중 황당한 논법으로 최근 사회 속에서 일어나는 어린이 성폭행(성폭력)과 관련된 일련의 사태가 국내 성매매 금지법으로 인한 남자들의 또 다른 욕구 분출이라는 것입니다.

물론 개인의 생각은 다양한 시각에서 바라볼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글쓴이가 적은 논리대로 해석을 해 본다면 이 세상에는 부작용이 있는 규제는 모조리 사라져야 하거나 아니면 암묵적으로 묵인을 해 주어야 한다는 수준 밖에는 들리지 않습니다.

차라리 그렇게 성 욕구를 해소할 수 없으면 남 피해 주지 말고 집안에서 눈에 보이는 사람 잡고 하셔야 하지 않을까요?

성적 욕구가 돈이라는 화폐를 매개체로 육체의 교환이 이루어지는 것이 합리화 된다면 인간 사회는 더더욱 추악한 황금 만물주의로 팽배해 질 뿐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분명한 것은 성매매 규제가 사라진다고 아동 성폭행이나 부녀자 강간과 같은 반인륜적 사고가 사라질까는 왜 생각을 못하는지 모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이건 또 어느 개념없으신 분이십니까?
    -_-
    뭐 하지만 실제로 이렇게 생각하는 어른들이 적지 않은 것 같습니다. 제로 역학적인 관계가 있다고 치더라도 그것때문에 성매매 단속을 안하는 것도 웃긴 일인데 말이죠.
    그나저나 우리나라도 일본처럼 유사업소 양성화로 가는게 아닐까요? 하는 생각이 문득...;;;

  • 참, 이해할 수 없는사람이군요..
    잘못된 성윤리를 고칠 생각은 하지 않고 희한한 논리를 앞세우는군요.
    이런 X들이 관행 따지고 뭐 따지고 하며 단속 막는 사람들 아닙니까.
    하긴 대통령도 마찬가지니,,,웃기네요...
    그럼 반대로 아동 성추행을 처벌하지 않으면 울나라에 집창촌과 성매매 업소는 모두 사라지겠군요.....신발...ㅡㅡ*

    • 집창촌이 부활해서 전국의 성폭행 사건이 일어나지 않으면 긍정적으로 생각해 볼 수 있을지는 모르지만, 결국은 집창촌은 집창촌대로 성폭행은 성폭행 대로 변함없는게 현실 아니겠습니까?

  • 요즘에 성매매 업소 단속이 보여주기 단속이라는 등의 글을 보면...
    솔직히 안타깝습니다...그것이 왜 생겨났고
    그것이 단속에도 불구하고 계속 지속될 수 밖에 없는가 있는가를 떠나서...
    100%는 불가능하다는 걸 우리 모두 알지라도
    100%의 깨끗한 세상을 위해서 노력하고 잘못된 것을 바로잡으려고 하는 것은
    너무나도 옳은 일이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