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Daum 영화

마블 코믹스(Marvel Comics) 영웅 캐릭터 중 엑스맨(X-Men)은 돌연변이 인간들이 다양한 초능력을 통해 인간을 위협하는 엑스맨(X-Men)을 물리친다는 내용을 다루고 있는 대표적인 장편 시리즈물로 영화화되고 있습니다.

최초의 작품은 브라이언 싱어(Bryan Singer) 감독이 2000년에 첫 선을 보였으며 울버린(Wolverine)을 중심으로 꾸준하게 개봉되고 있는 장수 시리즈입니다.

 

이번에 개봉한 "X-Men : Days of Future Past"은 엑스맨(X-Men) 1, 2편까지 제작을 맡은 브라이언 싱어(Bryan Singer) 감독의 복귀작이며, 이번 작품에서는 다양한 모습과 능력을 보여주는 미스틱(Mystique)이 스토리의 중심에 서 있습니다.

 

작품에서는 엑스맨(X-Men)을 멸종시키기 위해 미스틱(Mystique)의 DNA를 가지고 있는 센티넬(Sentinels) 로봇으로 인해 인류가 멸망 직전까지 가게되자 울버린(Wolverine)을 1973년으로 시간 여행을 시켜서 센티넬(Sentinels)이 만들어지지 않도록 한다는 내용입니다.

 

기존의 엑스맨(X-Men) 시리즈와 비교를 한다면 액션보다는 갈등을 기반으로 한 스토리 전개로 이어지고, 실제적인 엑스맨(X-Men)의 초능력 대결은 영화의 초반과 마무리 부분에 나오는 2번의 미래에서 벌어지는 센티넬(Sentinels)과의 전투가 전부입니다.

 

또 하나의 흥미로운 점은 엑스맨(X-Men)에 등장하였던 오리지널 원년 멤버들이 모두 등장한다는 점인데 2016년 5월 27일 개봉 예정인 브라이언 싱어(Bryan Singer) 감독의 "엑스맨 : 아포칼립스(X-Men : Apocalypse)" 후속편에서도 볼 수 있지 않을까 기대됩니다.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2014)

X-Men: Days of Future Past 
7.9
감독
브라이언 싱어
출연
휴 잭맨, 제임스 맥어보이, 마이클 패스벤더, 패트릭 스튜어트, 이안 맥켈런
정보
액션, 어드벤처, 판타지 | 미국 | 134 분 | 2014-05-22

 

◆ 벌새 평가 :

블로그 이미지

울지않는 벌새

울지않는벌새가 되고 싶은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