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벌새::Computer & IT

Microsoft Internet Explorer 8 Beta 2 - 안철수연구소 홈페이지 호환성 비교

반응형
국내 보안업체 안철수연구소 홈페이지를 최근 공개된 Microsoft Internet Explorer 8 Beta 2 버전을 통해 7버전에서의 모습과 8 버전에서의 모습을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비교는 8버전의 웹 표준 방식으로 인해 현재의 보안업체 웹사이트를 수정해야 한다는 점을 언급하기 위한 글입니다.

[로그인 화면]

 

7버전

 

8버전


Microsoft Internet Explorer 8 Beta 2 버전에서는 로그인 화면의 아이디/비밀번호 입력창이 제대로 정렬이 되지 않는 점이 발견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화면]

 

7버전

 

8버전

 

8버전


바로가기 화면에서는 Microsoft Internet Explorer 8 Beta 2 버전에서 세부 항목의 일부가 누락되거나 정렬이 깨지는 현상이 발견되고 있습니다.

[게시판 화면]

 

7버전

 

8버전


게시판 화면에서도 상단의 게시판 이름이 Microsoft Internet Explorer 8 Beta 2 버전에서 일부 제대로 구현이 되지 않거나 마우스를 가져가야 구현이 되는 등 문제가 있습니다.

이 외에도 세부적인 하위 메뉴에서 발견될 수 있는 부분이 존재하리라 보여집니다.

비단 안철수연구소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그 외 국내 보안업체 홈페이지도 사정이 비슷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올해 연말 정식 출시 예정인 Microsoft Internet Explorer 8 버전에서의 정상적인 서비스를 위해서는 지금부터 확인을 거쳐 수정이 이루어져야 하리라 보여집니다.

그런데 보안업체 홈페이지는 타 웹브라우저(Firefox, Safari, Opera 등)에서도 호환성이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