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벌새::Computer & IT

향상된 Windows Live Hotmail 서비스

반응형

Microsoft에서 서비스하는 Hotmail 서비스가 변신을 시도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의 향상된 서비스의 핵심은 속도와 저장 용량으로 볼 수 있습니다.

[Hotmail의 향상된 기능 살펴보기]

최강의 속도 로그인하고 메일을 확인하는 속도가 최대 70% 빨라집니다. 향상된 속도뿐 아니라 스팸을 차단하고 각종 바이러스와 피싱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할 수 있는 강력한 보안 기술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깔끔하고 간결한 디자인 Hotmail의 클래식 버전과 풀 버전이 결합되어 Hotmail에서 제공하는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읽기 창을 통해 메일을 열지 않고도 내용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전자 메일 꾸미기 받은 편지함에 새로운 테마와 색상을 적용하여 나만의 개성 있는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 자동 생성 기능 "받는 사람" 목록에 메일 주소를 입력하기 시작하면 원하는 연락처가 표시되어 해당 목록에서 바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룹 주소록 관리가 편해져 단체 메일 보내는 것이 더욱 쉬워졌습니다. 

또 다른 멋진 기능 사용할수록 늘어나는 저장 용량, Hotmail에서 바로 윈도우 라이브 메신저로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기능, 가족 및 친구들과 일정을 쉽게 공유할 수 있는 일정 기능 등 보다 멋지고 강력한 Hotmail 기능이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현재에는 핫메일의 버전을 클래식 버전과 풀 버전으로 나누어 저사양 컴퓨터나 느린 인터넷 환경에서 빠른 접근을 지원하고 있지만, 이제는 자체 테스트 결과 공대역 연결에서는 70%, 협대역 연결에서는 56%의 향상된 속도를 확인하였다고 합니다.

또한 현재 무료 2GB의 메일 용량이 핫메일을 사용할수록 추가적으로 인센티브를 부여하여 거의 무제한 용량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합니다. (최대 제한 용량은 존재하지만 그런 경우에는 전자 메일을 통해 알려준다고 합니다.)

저의 경우 초기 이메일 서비스는 Daum의 한메일에서 시작하여 그 후 한 동안 Hotmail을 사용하였고 지금은 매우 부실한(?) 네이트 이메일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대의 이메일 서비스가 고객을 끌 수 있는 핵심 포인트는 용량, 스팸 메일로 부터의 보호, POP3 지원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현재 공개된 핫메일 모습


아무튼 향상된 핫메일의 모습을 기대해 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