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벌새::Event

체크잇(CheckIt) 출시 기념 이벤트 안내 (2014.11.10)

반응형

이스트소프트(ESTsoft) 업체에서 새롭게 출시한 광고 프로그램을 쉽게 찾을 수 있는 체크잇(CheckIt) 프로그램 출시에 맞춰 다음과 같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 2014년 11월 10일 ~ 2014년 12월 12일 낮 12시까지

 

■ 당첨자 발표 : 2014년 12월 18일 체크잇 공식 홈 페이지

 

※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이벤트 안내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하나 : 체크잇!으로 평가하고 공유하자!

  • 상품 :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50명), 아웃백 갈릭립아이 + 투움바파스타(5명)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① 체크잇(CheckIt)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한 후 ② 사용자 PC에 설치된 프로그램에 대한 평가를 하시기 바랍니다. ③ 체크잇(CheckIt) 프로그램 우측 하단에 표시된 페이스북(Facebook) 또는 트위터(Twitter)를 이용하여 SNS 공유를 하시기 바랍니다. ④ 체크잇(CheckIt) 이벤트 페이지에 공유 URL 주소와 체크잇 후기를 올리시면 됩니다.

 

 이벤트 둘 : 정의의 체크맨을 찾아라! 함께 만들어요. 클린 소프트웨어!

  • 상품 : 아이패드 미니(이벤트 기간 내 최고 레벨 달성자 1명), 프리미엄 의류케어기 스타일리스트(레벨 20이상 활동자 중 추첨을 통해 2명)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체크잇(CheckIt) 공식 홈 페이지에 간단한 회원 가입 후 등록된 프로그램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댓글을 올리고, 좋은 댓글은 추천! 악성 댓글은 비추천!을 통한 댓글 정화를 위한 추천 활동을 하시면 됩니다.

 

특히 댓글 활동을 가장 활발하게 하신 한 분에게는 아이패드 미니를 경품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