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벌새::Life

신뢰할 수 없는 Daum 고객센터 만족도 조사 2탄

 

11월 13일에 작성한 엉성한 Daum 고객센터 만족도 조사에 대한 글을 작성한 후, 오늘 Daum으로부터 똑같은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이전에 발송한 만족도 조사 이메일에서 발견할 수 없었던 [설문 참여] 버튼을 달고 나타났습니다.

 

설문의 5번째 항목에서 Daum 아이디(ID)를 기입하는 항목이 있습니다.

해당 항목에 정확하게 기입을 하고 [다음(Next)]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오류 메시지를 만날 수 있습니다.


해당 설문 조사는 최근 3개월 이내에 Daum 고객센터를 이용한 회원만을 대상으로 한다는 내용입니다.

해당 설문 참여자(나)가 최근 고객센터를 이용하지 않았거나 ID를 잘못 입력하였다는 메시지라서 다시 시도를 하였지만 여전히 동일한 항목에서 더 이상 진행하지 않습니다.

ID는 이미 다시 확인을 하였고, 고객센터 이용에 관한 문제인데...


이렇게 이메일에는 Daum 고객센터와 이메일을 주고 받은 날짜가 11월 17일~18일에 걸쳐 증거가 나와 있습니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업계 수준이 두 번씩이나 이렇다니 실망이더군요.

다음(Next)에도 또 그래라? 다음(Daum)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