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벌새::Software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등록된 "멀웨어 제로(Malware Zero)"

반응형

이미 블로그를 통해 소개한 적이 있는 Malware Zero Kit (MZK) 도구가 공식적으로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멀웨어 제로(Malware Zero)" 이름으로 등록되었습니다.

 

멀웨어 제로(Malware Zero) -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GWS_003126

멀웨어 제로(Malware Zero)는 바이러스 제로 시즌 2 보안 카페 운영자로 활동하고 있는 ViOLeT 매니저님이 제작한 툴이며, 악성코드 외에도 애드웨어(Adware), 각종 유해 프로그램 및 불필요한 파일 및 레지스트리 값을 찾아 자동으로 치료해주는 기능을 제공하는 무설치 방식으로 제공되는 검사 도구입니다.

 

멀웨어 제로(Malware Zero) 다운로드

기본적으로 Malware Zero는 자체 업데이트 기능이 존재하지 않으므로 만약 오늘 다운로드하여 검사를 한 후 며칠 후 다시 사용하시려면 제작사 사이트를 방문하여 파일(MalwareZero.zip)을 다시 다운로드하여 사용해야 합니다.

 

멀웨어 제로(Malware Zero) 기부 방식

멀웨어 제로(Malware Zero) 도구는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개발자님은 기부(Donate)를 통해 운영비를 충당하고 있으므로 해당 도구를 사용하여 많은 혜택을 보았다면 여유가 되실 경우 카카오페이(KakaoPay), 토스(Toss), 페이팔(PayPal), 알리페이(AliPay)를 통해 기부를 하실 수 있습니다.

 

2014년 이전부터 현재까지 꾸준하게 DB 업데이트를 통해 제품 품질 유지를 위해 힘쓰고 계신 개발자님이 공식적인 사이트 오픈을 통해 더욱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므로 악성 프로그램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많이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