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벌새::Software

ESET Internet Security 14 버전 업데이트 소식 (2020.10.23)

반응형

가벼운 보안 제품으로 유명한 ESET Internet Security 백신 프로그램이 더 다양한 영역에 대한 검사 기능과 웹 브라우저 보호 기능이 추가된 ESET Internet Security 14.0.21.0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ESET Internet Security 제품 업데이트

고급 머신 러닝이 추가된 ESET Internet Security 13 버전 업데이트 소식 (2019.10.22)

 

기존에 해당 제품을 설치하여 사용하고 있는 경우에는 자동 업데이트 또는 "업데이트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프로그램 업데이트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ESET Internet Security 14 버전의 새로운 기능

이번 ESET Internet Security 14 버전에서 새롭게 추가된 2가지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뱅킹 및 지불 보호를 통해 브라우징 보안 개선

뱅킹 및 지불 보호 설정

고급 설정의 "웹 및 이메일 - 뱅킹 및 지불 보호" 설정에서 브라우저 보호를 위해 "모든 브라우저 보호" 설정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뱅킹 및 결제 보호 기능이 적용된 MS Edge 웹 브라우저

이를 통해 PC에 설치된 모든 웹 브라우저를 실행할 경우 뱅킹 및 결제 보호 기능이 적용되며, 화면 상에서는 웹 브라우저의 테두리에 샌드박스 방식의 테두리가 표시됩니다.

 

2. WMI 검사기 및 시스템 레지스트리 검사기를 통해 향상된 악성코드 탐지

컴퓨터 검사창 화면

악성코드의 진화를 통해 WMI (Windows Management Instrumentation) 영역이나 시스템 레지스트리 영역을 악용하는 사례가 증가함에 따라 컴퓨터 검사 항목에 WMI DB, 시스템 레지스트리를 선택하여 검사를 진행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ESET Internet Security 백신 프로그램을 사용하실 경우 관련 기능을 잘 활용하여 시스템 보호 및 악성코드 검사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