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벌새::Security

Norton Internet Security 2009 버그 - MS IE7 자동 완성 기능 활성화

반응형
해외 보안업체 Symantec사의 Norton Internet Security 2009 버전이 설치된 컴퓨터에서 MS IE7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경우 자동 완성 기능이 활성화가 된다는 버그가 발견되었다는 해외 소식입니다.

MS IE 8 Beta 2 자동 완성 기능


위의 그림과 같이 IE의 인터넷 옵션 항목에서 제공되는 자동 완성의 사용자 이름과 암호 항목에 체크가 활성화 되어 IE7 사용자가 특정 웹 사이트 계정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시 자동으로 기억하는 기능을 하고 있습니다.

해당 버그를 수정하기 위한 사용자가 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시작 - 실행 - regedit]를 통해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실행하여 아래의 항목을 찾아 데이터 값을 [no]라고 수정을 합니다.

HKEY_CURRENT_USER\Software\Microsoft\Internet Explorer\Main
 - FormSuggest Passwords "no"


레지스트리 수정을 완료한 후 %Windir%/regedit.exe 파일의 속성을 열어 해당 파일을 [읽기 전용]에 체크하여 파일 수정을 합니다.

주의하실 점은 해당 레지스트리 작업시에는 안전을 위해 반드시 레지스트리를 백업해 두시기 바랍니다.

현재 시만텍에서 해당 버그에 대해 확인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므로 조만간 수정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 Norton Community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