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네이버(Naver)가 오늘따라 쪽지 서비스 부분에서 오류가 유독 많이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쪽지를 작성하고 발송을 할 경우 사용자가 많다는 이유로 오류 메시지를 내뿜으며 제대로 발송이 되지 않는 현상이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해당 오류 메시지가 출력된 페이지에서 뒤로가기를 시도할 경우 [웹 페이지의 메시지] 안내창이 출력되면서 이상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메일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확인을 해보면 작년 2008년 12월 10일 종료된 네이버 메일 클로즈 베타 서비스에 관한 안내 메시지인데 왜 지금 저런 메시지가 출력되지는 알 수가 없습니다.
또한 저의 경우 해당 베타 서비스에 신청한 적도 없는데 말이죠.
불안정한 쪽지 서비스를 빨리 확인하고 수정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쪽지를 작성하고 발송을 할 경우 사용자가 많다는 이유로 오류 메시지를 내뿜으며 제대로 발송이 되지 않는 현상이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해당 오류 메시지가 출력된 페이지에서 뒤로가기를 시도할 경우 [웹 페이지의 메시지] 안내창이 출력되면서 이상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메일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확인을 해보면 작년 2008년 12월 10일 종료된 네이버 메일 클로즈 베타 서비스에 관한 안내 메시지인데 왜 지금 저런 메시지가 출력되지는 알 수가 없습니다.
또한 저의 경우 해당 베타 서비스에 신청한 적도 없는데 말이죠.
불안정한 쪽지 서비스를 빨리 확인하고 수정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