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벌새::Event

안철수연구소 이벤트 : 바이러스 백신 탄생 21주년 축하 메시지 보내기

반응형
국내 보안업체 안철수연구소(AhnLab)에서 바이러스 백신 탄생 21주년 축하 메시지 보내기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초기 안철수씨가 컴퓨터 바이러스를 치료하기 위해 개발한 Vaccine(1988년)에서 출발하여 현재 사용하는 제품명인 최초의 V3(1991년) 명칭으로 발전하면서 지금의 안철수연구소가 존재할 수 있었던 뿌리가 되고 있습니다.

■ 이벤트 기간 : 현재 ~ 2009년 7월 5일

■ 이벤트 상품
 - 이벤트 참여 인원 전원 : V3 웹하드 파일폴더 3GB 1개월 이용권 (7월 14일 일괄 발송)
 - 21명 추첨 : 안철수연구소 도서 3종(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이름 안철수연구소, 영혼이 있는 승부,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V3 365 스탠다드 1년 이용권 증정

■ 이벤트 참여 방법 : 이벤트 페이지에 200자 내의 축하 메시지 남기기

어제(6월 17일) MBC 황금어장 무릎팍도사에 안철수 교수님이 출연을 하셨고, 처음으로 해당 프로그램을 생방송으로 시청을 하였습니다.

보면서 느낀 점은 지금의 안철수 교수님이 존재할 수 있게 만든 힘은 가정 환경적인 면과 성인군자와 같은 자기 절제와 무한한 도전 정신이 아니었을까하고 혼자 생각하였습니다.

짧은 시간에 많은 이야기를 풀어놓을 수 있는 자리는 아니였지만 우리나라의 사회 지도층이나 경제인이라면 본받아야 할 인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출처 : 안철수연구소


이벤트 페이지에서 소개하는 안철수 교수님의 군시절 모습을 담은 캐릭터인데 여성분이 만드셨는지 계급 표시를 잘못 표시하고 있네요. 훈련소에서의 위관급은 저런 계급장이 아니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