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벌새::Life

네이버 파워 지식iN 선물 도착

반응형
네이버(Naver)에서 서비스하는 지식iN에 답변을 달기 시작한게 정확하게 어떤 이유로 시작되었는지는 지금은 기억나지 않지만 아마도 2000년대 중반 바이러스 제로 카페를 알면서 보안, 컴퓨터 관련 답변을 달기 시작하면서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그렇게 시작하여 올해 초 네이버로부터 뜻밖에 파워 지식iN에 선정되었다는 이메일을 받게 되었고, 3월경에 소정의 선물을 보내준다는 내용을 받았습니다.

잠시 잊고 있었던 선물이 오늘 도착하였는데 의외로 푸짐한 선물이 와서 일부 공개를 합니다.

아담한 포장 박스에는 네이버 주소가 적혀있고, 이메일에서는 자세히 밝히지 않았던 선물 내용이라 기대를 하고 열어 보았습니다.

선물에는 따로 신청을 한 명함과 함께 크리스탈로 제작된 파워지식iN 트로피가 따로 제작된 케이스에 들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Naver 마크가 달린 1테라(TB) 용량의 외장 하드 디스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WD 제품으로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업체라서 기쁩니다. 기존에 500기가(GB) 외장 하드 디스크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꽤 오래전에 구입한 것이라 최근의 제품은 추가적인 프로그램도 설치하고 복잡하네요.

그런데 이런 선물을 받으면 더더욱 최신 컴퓨터 구매를 생각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선물을 보내주신 네이버에 감사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