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ESTSoft)사에서 제공하는 무료 백신 알약(ALYac) 2.0 공개용 버전이 2월 28일부터 3월 중순까지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완료하고 오늘(3월 24일)부터 오픈 베타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알약 2.0 버전에서는 실시간 감시와 정밀 검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엔진은 [알약 테라 엔진 + 비트디펜더(BitDefender) 엔진]을 기본값으로 하고 있으며, 사용자의 PC 환경에 따라 새롭게 추가한 소포스(Sophos) 엔진을 선택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스트소프트사에서는 이를 통하여 강력한 진단 능력, 제품 경량화, 더욱 세련된 UI,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스마트 스캔 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특히, 알약 2.0 버전에서는 Windows Vista / Windows 7 (64비트) 제품에 대한 공식적인 지원이 시작되었으므로 더욱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 이스트소프트(ESTSoft)


● 응모 기간 : 2011년 3월 24일(목요일) ~ 2011년 4월 17일(일요일)

● 당첨자 발표 : 2011년 4월 21일(목) 이스트소프트 기업 블로그

● 참여 방법 : 자신이 운영하는 블로그에 알약 2.0 베타 공개용 버전에 대한 리뷰 작성 후, 이스트소프트 기업 블로그에 트랙백 연결 또는 댓글에 URL 주소 남기기

이번 오픈 베타 테스트 기간 중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므로 알약 제품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신고
블로그 이미지

벌새

울지않는벌새가 되고 싶은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