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벌새::Event

AhnLab Next V3 Beta 이벤트

반응형

글로벌 보안 업체 (주)안랩(AhnLab)에서 새로운 MDP(Multi-Dimensional Protection) 엔진을 적용한 AhnLab Next V3 Beta 버전을 공개하면서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입니다.

업체에서 소개하는 AhnLab Next V3 Beta 제품의 기능은 크게 3가지로 강조할 수 있습니다.

 

1. MDP 엔진을 이용한 입체적이고 다차원적인 탐지 구현

출처 : 안랩(AhnLab)

AhnLab Next V3 Beta 제품은 MDP(Multi-Dimensional Protection) 엔진을 통해 클라우드 탐지(ASD), 시그니처 탐지(TS), 평판 기반 탐지, 행위 기반 탐지, Active Defese, URL/IP 탐지 기술을 총 동원하여 의심 파일에 대한 연관성을 추적하여 기존 제품과는 차별화된 진단 능력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2. 스마트 스캔(Smart Scan) 기술을 통한 더욱 빨라진 검사 속도

 

이미 기존에도 스마트 스캔(Smart Scan) 방식으로 검사를 하는 보안 제품들이 존재하였지만, AhnLab Next V3 Beta 제품은 새로 생성된 파일에 대한 검사(증분 검사 : Incremental Scan)와 운영 체제(OS)의 변경 사항에 대한 검사(Fastway) 기능을 추가하여 최초 검사부터 재검사를 거치면서 더욱 빨라진 검사 속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3. 20MB 이하의 엔진을 통한 경량화

 

이미 많은 국내외 백신 제품은 증가하는 악성코드 진단을 위해 제품 경량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AhnLab Next V3 Beta 제품에서는 악성코드의 DNA 추출 방식을 적용하여 엔진 크기를 기존 AhnLab V3 제품과 비교하여 80% 수준으로 경량화 하였습니다.

 

1. AhnLab Next V3 Beta 리뷰 이벤트 기간 : 2013년 1월 28일 ~ 2013년 3월 31일

 

2. 당첨자 발표 : 2013년 4월 16일 안랩닷컴 공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3. AhnLab Next V3 Beta 사용 가능 기간 : 2013년 1월 28일 ~ 2013년 4월 30일

 

※ 기타 자세한 이벤트 관련 정보는 AhnLab Next V3 Beta 이벤트 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AhnLab Next V3 Beta 버전을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이메일 등록 및 동의를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직접 다운로드를 원하시는 분들은 AhnLab Next V3 Beta 다운로드 링크(MD5 : 521B8AEE78D4DEDE471E0CC1888C0550)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제품 사용 의견을 이벤트 페이지의 "의견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여 작성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아이패드 미니, 헤드폰, AhnLab V3 외장하드 500GB, 해피머니 상품권 1만원)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AhnLab Next V3 Beta 공개 버전 이전부터 클로즈 베타에 오랫동안 참여하면서 국내외 보안 제품 중 이런 방식을 지원해주는 제품은 최초가 아닌가 생각되며 많은 피드백을 제공하였습니다.

 

그러므로 제품을 사용하실 분들은 기존의 보안 제품을 모두 삭제하시고 AhnLab Next V3 Beta 버전을 설치하여 새로운 보안 제품의 경험을 통해 발전해가는 안랩(AhnLab)의 기술력을 맛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