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벌새::Life

구글 애드센스 우수 파트너 선정과 새해 소망

반응형
● 해당 게시글은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이벤트 참여를 목적으로 작성된 글임을 밝힙니다.

 

오늘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로부터 "한국 애드센스 팀이 보내는 2013년 행운의 복주머니를 확인하세요!"라는 이메일 한 통을 받았습니다.

내용인 즉 지난 해(2012년) 애드센스와 함께 꾸준한 성장을 보여준 "우수 파트너"로 선정되었다는 축하말과 함께 예쁜 복주머니 이미지를 포함한 2013년 새해 소망 공유하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10분을 선정하여 "Google 위켄드 빅백"을 보내준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처음에는 이벤트 홍보를 빙자(?)한 낚시성 이벤트 정보 메일이 아닌가 싶다고 다른 애드센스를 운영하시는 분에게는 해당 메일이 오지 않았음을 확인하고 우수 파트너로 선정된 것은 분명해 보입니다. 앗싸

 

2013년 새해 소망은 역시 운영하고 있는 "울지않는벌새" 블로그가 작년보다는 조금 더 발전적인 방향으로 변화하는 통계적인 부분이 눈에 보이므로 잘 안착하여 정보를 원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는 것과 개인적으로 작년부터 체중이 증가하여 한계치에 근접하고 있는데 올해는 운동을 통해 체중을 줄이고 싶습니다. 선물주세요

 

이번 주말은 민족의 명절 음력 설날이므로 이 글을 통해 먼저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새해 인사를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