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벌새::Life

PC사랑 12월호에 실린 벌새 블로그

반응형
오늘 네이버 보안 카페 바이러스 제로 시즌 2 회원님이신 은델님이 제가 모르던 정보를 알려주셨습니다.[각주:1]

컴퓨터 잡지 PC사랑 12월호에 울지않는벌새 블로그가 추천 블로그로 실려있다며 사진과 함께 카페에 올려주셨더군요.

블로그코리아, 한RSS, 태터앤미디어, 티스토리, 오픈블로그 등 메타 블로그에서 유명한 블로그를 선정하여 소개하는 코너 같습니다.(눈에 익은 블로그가 참 많죠?^^)

소리소문없이 잡지책에 실려서 은델님이 알려주시지 않았다면 아마 저는 평생 몰랐을 것 같습니다.(감사합니다.)

그런데 해당 기사를 작성하신 분이 저에 대해 소개하는 부분에서 오류가 있어서 바로잡습니다.

저는 네이버 보안 카페 바이러스 제로 시즌 2 매니저이며, 잡지책에서 소개한 바이러스 제로 카페 매니저는 아닙니다.

추천 블로그에 소개된 이유는 현재 블로그코리아 TOP130 - IT/게임에 등록되어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또 다른 이유는 아마도 개인적인 생각에는 보안에 관해 비전문가가 관심을 가지고 이런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도 생각됩니다.

제 블로그를 소개해 주신 PC사랑에 감사드리며, 좋은 블로그로 남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 원문 보기 : http://cafe.naver.com/malzero/26442 [본문으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