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벌새::Software

노턴(Norton) 평가판 로그인없이 체험판 이용 방법

반응형

시만텍(Symantec) 보안 업체에서 제공하는 노턴(Norton) 체험판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Norton 계정을 생성하여 로그인을 해야하는 절차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노턴(Norton) 체험판 이용을 위해 생성한 계정은 30일 체험판 이용 후에는 다시 체험판을 사용할 수 없는 단점이 있으며, 테스트 목적으로 체험판을 잠시 설치할 필요가 있을 경우 매번 새로운 계정을 생성해야 합니다.

 

만약 노턴(Norton) 체험판 설치 후 계정 로그인을 하지 않을 경우에는 라이브 업데이트(LiveUpdate) 기능과 실시간 보호 외에는 비활성화되어 사실상 제품의 기능을 살펴보기가 어렵습니다.

 

그렇다면 노턴(Norton) 체험판을 로그인 절차없이 30일 동안 체험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보안 위협, 의심스러운 쿠키, 시스템 보호 검사 기능을 제공하는 노턴 시큐리티 스캔(Norton Security Scan) 무료 버전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노턴 시큐리티 스캔(Norton Security Scan) 프로그램은 실시간 보호 기능을 제공하지 않으며 시스템 검사를 통해 보안 위협을 찾아주는 수동 검사 도구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된 후에는 자동으로 업데이트 및 각종 보안 위협 요소에 대한 검사가 진행되므로 그대로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검사 완료 후에는 거의 대부분의 PC에서 시스템에 위협 요소가 존재한다는 검사 결과가 표시하여 30일 무료 Norton Security 제품을 이용하여 위협 요소를 제거하도록 안내합니다.

 

참고로 대부분의 PC에서 위협 요소가 발견된다고 표현한 이유는 검사 요소 중 쿠키 파일에 대한 진단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무료 수정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Norton Download Manager" 실행을 통해 Norton Security 다운로드 및 설치가 진행됩니다.

 

 

Norton Security 설치가 완료된 시점에서 이전 체험판과는 다르게 "로그인 건너뛰기" 옵션이 제공되므로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절차를 통해 최종적으로 로그인 단계없이 설치된 Norton Security 체험판은 모든 기능을 30일 동안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설치가 완료된 후에는 앞서 설치한 노턴 시큐리티 스캔(Norton Security Scan) 검사 도구는 제어판에서 찾아 제거를 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방식으로 노턴(Norton) 체험판을 계정 생성 및 로그인 절차없이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으므로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