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벌새::Event

[이벤트] 네이버(Naver) 해타새 설정 캠페인 (2013.7.10)

반응형

국내 포털 사이트 네이버(Naver)에서 2013년 7월 정보보호의 달을 맞이하여 네이버 계정을 악용하는 사이버 범죄 행위에 대한 회원 정보 보호를 위해 "네이버 해타새 설정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출처 : 네이버(Naver) - https://nid.naver.com/user2/campaign/infoProtectionDay.nhn

  네이버(Naver) 해외 IP 차단 설정 기능 추가 (2013.2.6)

 

  네이버(Naver) 타지역 로그인 차단 설정 기능 추가 (2013.5.29)

 

  네이버(Naver) 새로운 기기 로그인 알림 기능 추가 (2013.6.29)

 

최근까지 네이버(Naver)에서는 안전한 로그인 보안을 위한 목적으로 "외 지역 로그인 차단, 지역 로그인 차단, 로운 기기 로그인 알림" 기능을 단계적으로 추가한 소식을 전한 적이 있습니다.

각각의 로그인 안전 관리 기능을 모두 체크하여 네이버(Naver) 로그인을 시도할 경우 사용자가 지정한 위치 또는 기기가 아닌 경우에는 차단 및 알림을 통해 계정이 악의적으로 사용되지 않도록 보호할 수 있습니다.

만약 기존에 이들 설정을 모두 이용 중인 사용자인 경우에도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이번 이벤트에 응모가 되므로 빠짐없이 참여하여 결과를 기다려 보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보호 기능 설정 이벤트]

 

□ 이벤트 기간 : 2013년 6월 26일 ~ 2013년 7월 24일

 

□ 당첨자 발표 : 2013년 7월 31일 (개별 메일로 안내)

 

※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제공되는 로그인 안전 관리 기능 이외에도 주기적인 비밀번호 변경 및 네이버 OTP(One Time Password) 서비스를 통해 계정 정보를 보호하는 것이 더욱 중요합니다.

728x90
반응형